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지난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외부유관단체장상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한국기자협회, 조선일보 등이 후원하는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은 올해로 29회를 맞았으며,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제작물과 비즈니스저널리즘 관련 매체를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국내 유일한 행사이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 도입으로 높은 성혼율을 보인 것은 물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명성에 걸 맞는 남녀회원 성비 50:50을 유지하고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최대 3주간격 이내의 매칭 등의 원칙을 지키며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 이바지한 것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에서 대상의 수상 영예를 안았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신뢰도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기록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정직하고 신뢰도 높은 결혼정보서비스 제공과 함께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해 노력했기에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미혼남녀 고객의 성혼을 위해 더 노력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는 신뢰도 높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노블레스 수현’은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외에도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국제에서 비즈니스업계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국제비즈니스대상(IBA) 등 인지도 높은 상을 수상한 결혼정보회사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을 원하는 남녀를 위한 다채로운 프라이빗 파티와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해 매월 진행하고 있다. 현재 SECRET WHITE CHRISTMAS PRIVATE PARTY 참가자 모집과 12월 Adieu 2019 연말 이벤트, 스페셜 맞선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