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앤앰코의 미국간호사 총 결산 세미나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12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90% 이상의 참석률로 한국 간호사들의 미국간호사 관심도를 증명할 수 있었다.

‘미국간호사의 꿈을 위해 당신은 이번 한 해 얼마나 노력하셨나요?’ 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번 세미나는 미국간호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한국의 간호사 및 간호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여 2019년 한 해의 미국간호사 취업 이민 소식을 총망라하였다.

한국 간호사들이 반드시 갖춰야 하는 필수 준비사항과 최신 미국 병원 취업 정보, 지역별 특징 및 차이점, 미국 근무 환경, 취업 사례를 바탕으로 한 케이스 분석 등을 소개를 시작으로 최근 떠오르는 미국 취업 이민 관련 핫 뉴스(영주권 문호 후퇴, 다이렉트 취업 이민 등)에 대한 토마스앤앰코의 이상윤 대표이사의 의견 및 2020년 미국간호사 취업 이민 동향을 살펴보았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에 취득이 가능한 미국 RN-BSN 프로그램 소개 시간도 많은 간호사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근 미국의 RN-BSN 취득이 미국 병원 취업 및 대학원 진학에 주는 이점이 널리 알려지며 간호사들의 관심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토마스앤앰코는 연말 결산 세미나를 끝이 아닌 시작의 발판으로 삼아 2020년에도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2020년 1월에는 신년을 맞이하여 세미나 대신 미국간호사 무료 상담소를 오픈한다고 하니 미국간호사 취업이민을 준비하는 한국의 많은 간호사들은 관심을 가져볼 만할 것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