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직원 “무사고” 안전실천결의 선서

▲고영태 사장을 비롯한 임원과 노동조합 간부들이 안전실천 결의를 다지고 있다.
▲고영태 사장을 비롯한 임원과 노동조합 간부들이 안전실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6일 대전 본사 1층 대강당에서 본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 및 안전실천결의 행사를 열었다.

안전 캐치프레이즈 선포,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 안전실천결의 선서, 사장 안전보건 경영메시지, 외부전문가 초청교육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안전실천 의지를 다졌다.

한국가스기술공사의 2020년도 안전캐치프레이즈는 나부터, 여기부터, 지금부터 안전실천이다. 임직원들이 스스로 지금 하고 있는 일부터 실천을 해야만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영태 사장은 안전보건 경영메시지를 통해 경상정비사업은 물론 수소충전소 건설, 핫태핑 공사 등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올해도 안전설비배관사고가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전 임직원이 공사 최고가치인 안전실천에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올해 안전강화 2대 추진전략과 7대 중점 추진과제를 선정하고, 안전관리 인력을 보강하는 등 정부의 안전강화 정책에 부응하며 안전관리를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