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입지 조건과 고품격 설계 및 스마트 시스템으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송파 라보로’가 조합원 모집 중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송파 라보로는 노른자위 입지로 알려진 송파구 송파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며, 지하 2층~지상 13층으로 조성된다. 총 534세대(조합원 1차분)는 59㎡ A~C타입과 74㎡ 중소형 평형으로 고품질 시공, 뛰어난 설계 역량을 선보여 채광, 통풍, 환기, 조망에 유리하게 설계된다. 

아파트 내에는 무공해 자연 친화 시스템이 적용돼 가구와 벽지, 바닥재, 페인트 등을 친환경 자재로 시공하여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생활공간이 꾸며진다. 또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전열 교환식 환기 시스템을 적용해 헤파필터로 쾌적함을 더해주고, 욕실에서 발생하는 배수음과 층간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층상 벽면 배관공법을 통해 조용하고 안락한 생활을 마련할 예정이다.

(가칭)송파역지역주택조합 ‘송파 라보로’는 단지 내의 장점뿐만 아니라 교통, 교육, 생활, 자연이 함께 어우러진 입지적 가치 또한 상당히 높다. 해당 송파역아파트는 8호선 송파역(311m)과 8·9호선인 석촌역(651m)이 도보 거리에 있어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이와 함께 1km 내에 5호선 방이역과 3·5호선 오금역을 포함 잠실역, 송파나루역, 가락시장역, 경찰병원역까지 몰려있어 그야말로 초프리미엄 역세권이라 할 수 있다.

단지는 도심 지역을 배경에 두고 석촌호수, 송이공원, 올림픽공원 등 한강 프리미엄과 도심 속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힐링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근거리에 롯데마트, 롯데월드, 영화관, 강남힘찬병원, 아산병원, 가락시장 등을 비롯해 송파소방서, 송파경찰서, 송파2동 주민센터 등 관공서까지 밀집돼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뛰어난 학업 성취도와 높은 진학률을 보이고 있는 중대초등학교와 가락중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가락고등학교가 단지에서 도보 5분 내외 거리에 있고, 대치동 학원가에 인접해 있다. 

자녀를 위한 체험학습형 문화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는 서울놀이마당, 백제 고분, 몽촌토성도 근처에 자리 잡고 있어 학부모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6·3 주택법 개정 이후 사업 부지에 대한 도시 계획을 면밀히 검토하고, 법규나 의무 조항 관련 불합리한 부분을 개정해 안정성을 확실하게 확보했다. 라보로아파트의 1차 조합원 모집 수는 534세대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송파구 풍납동에 있는 주택홍보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