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염색과 탈색, 펌, 고데기 사용으로 인해 손상되고 건조한모발로 누구나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갈라짐, 엉킴, 상한 머릿결 등 그 고민은 정말 다양하고 머릿결좋아지는법이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로, 이에 골머리를 앓다 결국 단발을 결심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푸석푸석한머리카락은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더욱 갈라지기 시작한다. 그럼 머릿결좋아지는방법을 위해 일상 속 헤어클리닉 방법은 없는 것일까. 유난히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고 굵기가 얇아지면서 윤기없이 푸석한머리를 위해 손상모발복구 아이템을 찾기 마련이다. 성급하게 미용실과 샵을 방문해 미용실트리트먼트, 미용실에센스, 헤어영양제 등으로 관리를 받게 되는데, 앞서 집에서 천연헤어팩이나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등으로 데일리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우선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샴푸나 머리영양제, 극손상트리트먼트가 자신의 두피와 모발에 맞는지 확인하고 두피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머릿결복구의 시작은 두피이기 때문에 두피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 비듬, 머리각질, 두피뾰루지 등이 발생하거나 모공을 막을 수 있어 본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손상머리복구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대표적으로 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샴푸&트리트먼트’는 손상모발관리와 건강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헤어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백질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된 퍼퓸라인은 머리결복구와 함께 축 처지는 모발을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볼륨샴푸인 ‘퍼퓸 리페어 샴푸’는 극손상모&탈모방지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을 베이스로 모발을 구성하는 31가지 아미노산 성분과 12가지 고가의 유효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상한머리관리와 건강한 부드러움을 전달하는 기능성 샴푸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모발 유연성을 위한 헤어단백질 성분까지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식물성 단백질과 테라피션 개발 원료를 처방해 향기좋은샴푸 단독 사용만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시켜 녹은머리복구 및 탄머리복구에 사용하기 좋다라는 평이다.

특히 테라피션 냄새좋은샴푸는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처방해 안전성을 높혔다. 더불어 식물유래계면활성제의 가볍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 표면에 두피피지와 비듬, 각질 등 노폐물을 제거해 청결한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두피냄새샴푸 후에는 트린트먼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탈모관리와 상한머리관리가 동시에 필요하다면 테라피션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 헤어단백질팩’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으며 리뉴얼 되었으며, 머리결좋아지는법이 가능한 손상트리트먼트라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오일 제형의 단백질트리트먼트를 선호한다면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머리영양팩’을 선택하면 된다. 신제형으로 모발 도포시 겔에서 오일로 변하여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부드러운 모발을 구현한다. 또한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한두피와 푸석한머리에 오일막을 형성해 윤기나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씻지 않은 헤어팩 ‘프로틴 밤’이다. 샴푸를 하고 바르고 씻어낼 필요없이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를 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단백질헤어팩이다. 끈적임 없는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고 1회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 유지가 가능해 셀프 헤어크리닉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테라피션은 정수리냄새샴푸를 기본으로 지루성두피염샴푸, 남성탈모방지샴푸, 탈모관리샴푸 등 다양한 기능성 샴푸와 염색약추천, 셀프염색, 헤어커버쿠션, 헤어파우더 등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대한민구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하며 총 12관왕을 석권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여성탈모샴푸, 헤어마스크팩, 손상모발에센스 등 전 품목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