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MILLIONRED)의 새로운 색조라인 Episode2가 신제품 멜로우 매트 립스틱 ‘루즈 두이에(Rouge Douillet)’ 10종을 내놨다. 오는 20일 밀리언레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처음 공개된다.

밀리언레드는 화장품 브랜딩 전문기업 낯선(NOTSUN)의 크리에이티브들이 협업해 런칭한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다. ‘백만가지의 레드’의 밀리언레드는 ‘세상의 수많은 컬러’란 의미를 담고 있다. ‘모든 이의 퍼스널 컬러리스트’를 모토로 여성이 자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제안하고 있다.

신규 색조라인 Episode2 ‘The night, End of the stage : 무대가 끝난 밤’은 프로패셔널하고 열정적인 삶 속에 또 다른 본연의 모습을 지닌 현대 여성의 또 다른 자아를 컨셉이다. Episode2 라인의 신제품 루즈 두이에는 Alter ego를 타이틀로 자신 안에 공존하는 다양한 정체성 속에서 진정한 ‘나’ 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을 컨셉으로 한다.

Episode2 라인의 신제품 루즈 두이에는 멜로우 텍스처의 소프트한 발림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가볍게 밀착되는 아홉 가지 매트 컬러 립스틱에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촉촉한 핑크 빛 틴티드 립밤 등 총 10가지로 구성돼 있다. 사막의 오아시스로 불리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아데늄 오베슘’, 천연 육각수 구조를 가지고 독소 해독에 도움을 주는 빙하수,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계절과 룩에 어울러지는 컬러 쉐이드, 정교한 터치가 가능한 유니크한 문 쉐입 등이 특징이다. 스머징이 쉬워 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멀티 립스틱이다. 틴티드 립 밤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촉촉한 핑크빛으로 컬러립에 앞서 사용하면 컬러의 발색력을 높여준다.

밀리언레드 관계자는 “‘백만 가지 레드’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단 한 가지로 정의되지 않는 레드 컬러를 누디한 레드부터 딥 브릭, 퍼플 버건디까지 다양한 조합 및 연출이 가능하도록 루즈 두이에의 컬러 쉐이드를 넓히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어 “루즈 두이에를 통해 기존 시즌성 메이크업이 아닌 매 순간 새로운 나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켜줄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멀티페르소나를 표현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루즈 두이에 소식은 밀리언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