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사이에서 필수 능력으로 자리 잡은 영어회화는 현대인들이 꼭 가져야 할 능력 중 하나이다. 자기계발 1순위에도 ‘영어’가 손꼽히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영어공부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코액티브 어학원은 업무 외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차별화된 영어수업으로 인기이다. 야근, 출장 등 참여도가 낮은 직장인 맞춤 영어수업으로 일정에 따라 수강 일정, 시간, 횟수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그룹, 1:1수업, 특상, 일반회화, 토론 등 다양한 형태의 수업과 수강 주제, 수강 언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레벨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완전 학습을 위한 구조화된 학습 시스템으로 주기적인 수업 중 학습 평가를 통해 성취도가 높다는 평가이다. 진행되는 프로그램 중 Brown Bag은 아침 시간이나 점심시간에 간단한 식사 거리와 함께 제공되며, 실제 수강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지난 16일 코액티브 어학원에서는 ‘HELLO 2020, HELLO COACTIVE’라는 주제로 수강생들의 네트워킹을 돕는 파티를 가졌다. 파티에는 각기 다른 언어/레벨을 학습하는 수강생들이 만나도 금새 친해질 수 있는 여러가지 액티비티들로 구성되어 늦은 시간까지 코액티브 어학원의 강사진과 수강생 분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냈다. 

이는 지난해 12월 진행된 'End of Year Party'에 이은 수강생을 위한 두번째 소셜 이벤트로 코액티브 어학원에서 추구하는 방향성을 잘 엿볼 수 있는 이벤트였다. 분기별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혼자 외롭게 수강하실까봐 걱정이신 분들은 다음번 이벤트에 신청하여 코액티브 어학원의 분위기를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한 방법일 듯 하다.

행사에 참여한 수강생은 “체계적 교육과 커리큘럼, 원어민 강사 회화수업에 만족한다.” 이어 “수강생들의 커뮤니티를 위한 파티진행으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매회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액티브 어학원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학원 수업과 동일한 커리큘럼 및 방식으로 1회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코액티브 어학원에서 수강 중인 재학생의 소개로 친구, 가족, 지인 등 정규과정을 등록할 시 수강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액티브 어학원 커리큘럼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액티브 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