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제28사단 방문해 감사의 마음 담은 위문금 전달

▲이찬의 삼천리 부회장(왼쪽)이 이두희 육군 제28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찬의 삼천리 부회장(왼쪽)이 이두희 육군 제28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는 28, 자매결연 군부대인 육군 제28사단(사단장 이두희 소장)을 방문했다.

이날 이찬의 부회장을 비롯한 삼천리 임직원들은 사시사철 튼튼한 국가안보 수호에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삼천리는 1975년 육군 제28사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 40년이 넘는 오랜 세월 동안 매년 부대를 찾아 위문금을 전달하며, 국토방위에 힘쓰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격려를 전하는 등 아름다운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육군 제28사단을 방문한 이찬의 부회장은 국민이 편안하게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것은 장병 여러분의 몸을 아끼지 않은 노고가 있었던 덕분이라면서 투철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육군 제28사단과 더불어 2006년 해병대 제2사단과도 자매결연을 맺고 또 하나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삼천리는 앞으로도 자매결연 군부대들과의 교류를 지속하며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