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 강남캠퍼스는 오는 1월 말 마지막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학기 중과 병행하기 힘든 학생들의 자격증 취득 및 부족한 실력향상을 꾀하여 자기계발을 계획하고 있는 재직자들을 위해 전산회계세무 자격증반을 새롭게 개설하고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산회계세무 자격증반은 전산회계 1, 2급 과정과 전산세무 1, 2급 과정, 그리고 AT자격시험 과정으로 나누어져 있다. 전산회계의 기본개념부터 실무실습 및 자격증 취득가지 전산회계 문제풀이 및 실무핵심 기능을 습득하는 전산회계 1, 2급 과정은 주 5일반으로 주 3일-주 2일(격일반)과 주 2일반, 토요반 등이 있다. 전산세무 1, 2급 과정은 재무회계와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법인세, 소득세, 부가가치세)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기업체의 세무회계 관리자로서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한 세무회계 전분야의 실무업무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전문화된 회계, 결산업무(보조, 자체결산), 세무조정 등을 수행하는 세무회계사무소나 일반기업체 결산조정업무 수행하는 회계부서의 회계사무원이 되고 싶다면 이 과정이 큰 도움이 된다” 며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거나 실무에서 필요한 전산세무회계 관련 실무지식 습득 및 취업을 위해 전산세무회계 학습 및 자격증이 필요하다면 50%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여 그린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에서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22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노원, 신도림, 안산, 부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매년 실업자 및 재직자를 위한 국비지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교위탁교육, 과정평가형, 자격증과정 등 실무맞춤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다양한 디자인/IT 전문과정을 교육하고 많은 수료생들을 배출하였으며, 2019년에는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 심사평가원 심사결과 직업능력개발 훈련분야 평가등급 3년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 강남캠퍼스의 개강이 임박한 개설과정으로는 ▲멀티미디어 콘텐츠제작 과정 ▲실내건축설계 BIM 양성과정 ▲엑셀(Excel) 향상과정-사무행정 ▲디지털 퍼블리싱(편집, e-book 디자인,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취업과정 ▲전산세무2급 자격취득-세무 ▲전산회계1급 자격취득-세무 ▲프리미어(Premiere),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s) ▲파이썬(Python) 등이 있으며, 다양한 과정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