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덮밥프랜차이즈 ‘핵밥’이 신년 프로모션으로 인해 1월 한 달간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핵밥은 직화에서 직접 조리한 다양한 고기요리를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정갈한 한식스타일을 접목한 프리미엄 덮밥 프랜차이즈로 양질의 소고기로 조리한 대표메뉴인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포함하여, 대창덮밥과 항정살덮밥, 장어덮밥 등 다양한 덮밥메뉴들을 바탕으로 강남역과 천호, 샤로수길, 제주시청 등 여러 가맹점을 오픈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덮밥 창업 브랜드이다.

핵밥이 다양한 지점에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에는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독자적인 레시피와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메뉴구성에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핵밥은 직화에서 조리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고기의 육질은 최대한 살리고 은은하게 퍼지는 불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고기를 메인으로 하는 덮밥메뉴 외에도 양념새우장덮밥이나 장어덮밥, 대창덮밥 등 이색적인 덮밥메뉴는 물론 철판돈까스나 라멘 우동 같은 메뉴들을 함께 구성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맞춰 지속적이고 꾸준한 매출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다양한 덮밥창업이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여러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며, 대표 덮밥 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시작한 핵밥은 한식창업이나 소자본창업 등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주들을 유입하기 위한 공격적인 오픈비용지원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진행했다. 

또한,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에 특화된 홀/배달 형태의 복합매장은 물론 기복없이 안정적으로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주변상권에 맞는 맞춤형 창업을 제공하고 있어,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가맹주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기존 매장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최소화된 비용으로 오픈하는 업종전환창업과 업종변경창업 프로세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는 ‘핵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맹점 창업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