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의 METRONY 업소용 가스오븐, 제빵 오븐 및 가스오븐레인지 전문 업체 미화인더스트리가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2020 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2월 12일(수)부터 2월 1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미화인더스트리는 국내 최다 기종의 업소용 가스오븐/가스오븐레인지 제조업체로 주력 제품인 가스오븐레인지 외에도 업소용 가스레인지, 내장형 가스오븐/가스오븐레인지, 탁상용 고화력 가스레인지, 가스 생선구이기, 전기 생선구이기, 푸드트럭용 가스레인지, 푸드트럭용 꼬치 구이기, 이동식 전기온장고, 업소용 중화 레인지, 가스케비넷스토브 등 다양한 종류의 업소용 조리기기를 METRONY라는 자체 상표로 아시아, 중미, 남미, 중동, 오세아니아 등 해외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가스오븐/가스오븐레인지는 폭 90cm, 100cm, 110cm, 120cm 등 여러 가지 모델로 생산하고 있으며 상부 소화력, 중화력, 대화력 5구/6구 등 다양한 버너와 오븐 버너 외 별도의 직화 버너, 바비큐 장치가 내장되어있다. 또한 오븐 온도 표시 장치가 부착되어 다양한 종류의 요리가 가능하고 사용이 매우 편리한 고화력 버너 제품이다. 

폭 60cm, 90cm, 120cm, 150cm의 2구/3구/4구/5구의 다양한 버너 선택이 가능한 업소용 가스레인지는 자체 기술의 버너 바디/헤드 분리형 고화력 버너를 사용하여 사용 및 청소가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고화력 세라믹 버너로 겉은 잘 타지 않고 속은 잘 익는 가스 생선구이기, 버튼 조작만으로도 3단계로 화력 조절이 가능한 전기 생선구이기 등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들로 고객들의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미화인더스트리의 제품은 ‘2020 호텔페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는 업체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