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앤현시큐리티(대표 김병익)는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해 호텔, 리조트 등 호텔산업에 활용 가능한 동적 인증 기술 기반 WiFi 보안솔루션인 ‘SECUWIFI(시큐와이파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강화로 공공 무료 와이파이가 빠르게 전국 도입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호텔, 리조트 등 숙박시설에 공개 와이파이가 도입 및 보급되고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제공과 와이파이 품질이 고객의 주요 선택 요건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무료 와이파이 공유기를 해킹하여 악성코드를 유포하고, 보안상태가 불분명한 와이파이 접속으로 개인 계정 정보, 신용카드 정보 등 재정적으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해킹 공격 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진앤현시큐리티에서는 사용자에겐 안전하고 편리한 WiFi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업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업의 다양한 이벤트 홍보와 마케팅을 하고 자체 APP의 보급 확대 및 활성화를 할 수 있는 SECUWIFI를 개발하였다.

SECUWIFI는 특허받은 동적 인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보안이 강화된 안전한 WiFi를 제공하며, 무분별한 WiFi 사용자를 통제함으로써 품질이 향상된 WiFi를 제공한다. 또한, WiFi 연결 완료 후 광고 페이지를 통해 기업 이벤트 광고 및 홍보 등 하나의 마케팅 수단으로서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WiFi 접속 정보를 활용하여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자료 및 고객 관계관리 또한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WiFi 사용자 접속 시 마케팅 및 홍보 문자, 광고 기능을 제공. ▲단위 지점 WiFi 설치 지역 기반 WiFi 접속자 통계 분석으로 마케팅 빅데이터 자료 제공. ▲관리자 기능 제공으로 다양한 WiFi 서비스 관리. ▲마케팅 정책 수립을 위한 기본 정보 및 분석정보 제공 등이 있다.

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SECUWIFI의 보안성과 편리성 그리고 비용적인 측면의 장점을 호텔 산업 관계자들에게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호텔산업과 협업을 통해 SECUWIFI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앤현시큐리티는 2000년 설립한 보안 관리 전문법인으로, 지난 20년간의 다양한 보안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통하여 체득한 보안운영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보안운영 관리 서비스와 보안운영 관리 플랫폼을 개발하여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