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특급호텔 연회 이벤트 장비 브랜드 시코(SICO)와 테이블 매트 전문브랜드 티세코(TISECO)가 한국파트너인 ㈜한세커머셜과 함께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0 호텔페어에 참여한다. 

호텔페어는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로 호텔 개발, 건축부터 운영상에 필요한 비품, 서비스, 솔루션 등의 기업이 참여해 신기술•제품 등을 선보인다.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관련업계 종사자 및 경영자와 네트워킹하며 호텔산업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호텔/컨벤션/학교 등의 연회/무대장비 글로벌 브랜드인 시코(SICO)는 신제품 EVO 부페스테이션을 소개하고 새로운 Multi-Flex 모바일 부페 컨셉을 보여준다. 

호텔 트렌드에 맞는 댜양한 부페 컨셉에 특화된 Mobile/ Folding/ Modular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소개한다. 

티세코(TISECO) 부스에서는 PVC/인조가죽 재질의 최상의 테이블매트와 코스타 등을 전시한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테이블 셋팅의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주목 받고 있는 인조가죽 재질의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호텔페어는 ㈜한세커머셜의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품질 및 규격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음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의미 있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