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최고급 합성오일 체험시설 등 마련

[이투뉴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는 이달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1층에 ‘쉘 힐릭스 울트라 0W’ 체험 엔진오일 교환장소, 2층은 고객 라운지, 3층은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쉘 힐릭스 고유 기술력과 제품의 사용 혜택, 모터스포츠 파트너쉽 등을 전시한다.

한국쉘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개관과 관련, 방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 1층에서 엔진오일 교환을 마친 고객들은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 할인쿠폰 뿐 아니라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쉘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 또는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은 향후 엔진오일 교환시 가까운 ‘쉘 힐릭스 브랜드샵’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찾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