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라이프 전문기업 ㈜와우웰빙(대표 박윤성)은 고급스런 이미지의 UPBUTY(업뷰티)와, 자유롭고 로맨틱한 이미지의 SVKBEAUTY(SVK뷰티)브랜드 21종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랑스 디자인의 SVK뷰티는 프랑스 특유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느낌을 담아냈다. 프랑스 최고의 개발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만큼, 경쟁업체들이 흉내 낼 수 없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일본의 의료미용기술과 스킨케어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프리미엄 얼굴마사지기 브랜드 UPBUTY(업뷰티)는 수년간 하나하나 제품마다 안전한 임상테스트를 거쳤으며, “S-CAVITY”기술특허까지 등록된 상태다. 상품의 기능은 리프팅, 클랜징, 안티에이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지원하고 있다.

와우웰빙 구소연이사는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소비자 스스로 관리하는 ‘홈 뷰티’, ’셀프 뷰티족’이 증가 하면서 집에서도 피부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고도 효과적인 제품들”이라고 전하며, “뷰티디바이스를 활용하면 전문샵에 가지 않고도 원하는 시간에 쉽고 간편하게 전문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SVK뷰티의 ‘애니(ANIED)’는 투인원 클렌징 뷰티디바이스로 저자극 딥 클렌징과 미세진동 웜 테라피를 하나의 제품으로 만들었으며 UPBUTY(업뷰티)의 ‘티나’는 특허받은 초음파 피부 재생 디바이스로 앰플, 세럼, 에센스등과 함께 사용시 피부에 영양소 흡수를 최대치로 올려주어 생기있는 피부로 바꾸어주는 피부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와우웰빙 손창배팀장은 “SVK뷰티와 UPBUTY(업뷰티) 전제품은 가볍고 휴대하기 간편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여행용으로도 적합합니다. 대형백화점이나 올리브영을 비롯한 H&B스토어에서도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것” 이라며 말하며 만족도가 올라가며 서서히 입소문을 타고 구매층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와우웰빙(대표 박윤성)은, “앞으로 업뷰티(UPBUTY)'와 SVK뷰티를 통한 목주름케어 , 손케어 마사지기등 다양한 부위의 최첨단 기능의 마사지기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피부재생 안티에이징에 중심을 두고, 와우웰빙에서 국내제조한 앰플, 세럼, 에센스등 다양한 화장품제품들을 해외수출 할 예정이고, 일본 UPBUTY(업뷰티) 본사와 글로벌 공동마케팅을 펼칠 계획입니다” 라고 전했다. 

두 브랜드 전제품 모두  유럽CE, 일본PSE, ROHS, 국내KC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두 브랜드 공식사이트에서 볼 수 있으며,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이나 개인쇼핑몰, 오픈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