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감성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신혼부부, 새 입주가구들을 대상으로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30조 한정의 ‘에세’ 4인 소파를 169만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시즌을 맞아 혼수 및 입주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새입주가정을 위해 마련됐다.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에 해당하는 전 제품이 할인 목록에 포함됐으며,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0조의 제품만을 한정 169만원에 판매하는 ‘에세’ 소파는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한 고급 소파 제품으로 최소한의 가죽가공을 통해 가죽의 모공과 주름을 그대로 살려내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소파 제품이다. 착석감이 매우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질감과 빛깔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니시모 용인분당점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아쿠아클린 쇼파다. 베니시모에서 직접 제작을 하고 있는 아쿠아클린 소파는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원단 등을 고를 수 있어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해 젊은 층에게 각광 받고 있다.

베니시모의 맞춤제작 아쿠아클린 소파는 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될 가능성이 없고 오염물질을 물로 지울 수 있으며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는 등 기능적으로도 우수해 신혼 가구, 입주 소파로도 인기다.

베니시모 매장에는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며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한편, 아쿠아클린소파 및 디자인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의 다양한 쇼파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소파브랜드 베니시모는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높게 인정 받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분당 용인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는 수원가구거리, 경기도광주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현재 베니시모 용인 분당점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