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15일부터 16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삼산점에서 개최 예정인 울산웨딩박람회 ‘모두 다DREAM 웨딩페어’가 울산 지역의 정상급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번 '모두 다DREAM 웨딩페어' 울산결혼박람회는 웨딩홀부터 웨딩패키지, 스드메, 예복과 예물 그리고 신혼여행까지 다양한 결혼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1:1 밀착 동행을 기본으로 전문가 웨딩플래너 그룹 운영, 고객들을 위해 정성어린 서비스 제공 등을 눈여겨 볼 수 있으며 또한 울산 지역 최다 제휴 업체를 보유해 울산 최대 네트워크를 구축, 셀프웨딩부터 고품격 웨딩까지 진행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사전참가를 신청한 선착순 50쌍의 예비 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와 진행비•뷔페 할인 및 식대 지원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으로 울산 및 양산, 김해, 함안, 창원 지역의 예비 부부라면 이번 일정을 기대해도 좋다.

울산웨딩박람회 ‘모두 다DREAM 웨딩페어’에는 울산 지역의 명품 웨딩홀로 평가를 받고 있는 곳들이 대거 참여했다.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 펠리체, MH컨벤션 웨딩홀 등이 참여한며 울산 웨딩드레스 웨딩샵으로는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Ray&Co.,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했다.

웨딩스튜디오 업체로는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인디포토랩스튜디오, 오브스튜디오, 제이앤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울산본식스냅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정성스냅 등 명성 높은 웨딩 스냅 업체들이 모두 참여해 일생의 소중한 추억을 아름답고 고스란히 남길 수 있다.

울산 예물 커플링 전문 업체로는 ‘에스메랄다’가 이번 시즌 신상 제품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울산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 한복 전문 업체 ‘왕과비’, 울산허니문 여행사로는 ‘포인트투어여행사’ 등이 참여해 역대급 행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페어에서 예식장 또는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을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그릇세트를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합리적인 결혼식을 준비한다면 이번 행사 일정을 주목해보자. 

'모두 다DREAM 웨딩페어' 웨당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하기에 시간이 없는 울산에 거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본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한 모든 자세한 사항은 모두 다DREAM 웨딩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