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부동산실무/재테크 인강 패키지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 운영 소식과 함께 갤럭시탭 증정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는 부동산실무 및 재테크 전반의 인강을 제공하는 부동산교육 브랜드이다. 공신력 있는 분야별 전문 교수진을 초빙하여 양질의 부동산창업 및 취업 관련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은 수강기간 동안 부동산실무와 투자법 등의 163개 강좌, 총 1,684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부동산 교육과정으로, 최신 업데이트 되는 부동산재테크,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강의도 추가비용없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3개월, 6개월, 12개월 중 수강생이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패스 12개월반 수강 등록 시 갤럭시탭이 무료 증정된다.

랜드프로의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 제공 강의로는 ▲부동산 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수익형부동산 등이 준비돼 있다. 경매공부 및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정이 다양하여 부동산중개업에 종사하는 이, 부동산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이 등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과정 수강생에게는 부동산공부에 필요한 교재 총 8권과 재무 계산기, 고속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주관 부동산콘서트 무료 참석권을 제공하며, 12개월 등록 수강생에게는 갤럭시탭 무료 증정뿐만 아니라 부동산강의 1개월 수강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 80% 이상 이수 시 수료증을 발급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