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된 노하우 통해 본인 개성에 맞는 스타일 연출 가능

2월의 중순이 지나며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자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헤어스타일 변신은 단순히 외적인 이미지를 개선 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본인의 심리상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지난 주 새롭게 오픈한 상봉역 미용실 다원헤어는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디자이너들이 고객맞춤별 커트, 펌, 클리닉 등을 진행하며 인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다원헤어는 수준급의 미용실력 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시술을 진행하면서 지루함을 덜 느낄 수 있으며 로레알, 웰라 등 브랜드샵 이상의 품질좋은 제품만을 사용하여 고객 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면목동 미용실 다원헤어는 사람마다 다른 모발의 상태 및 컨디션을 고려하여 이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미용이 끝난 후에도 손쉽게 스타일링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집에서의 관리법 등을 친절하게 안내해준다.

다원헤어 관계자는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디자이너들이 1:1 상담을 통해 고객 두상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건대입구 및 노원역 인근에 사는 고객들이 편안할 수 있도록 원하는 맞춤 시술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원하는 2020년도 최신 유행하는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다양한 컬러의 염색, 가르마펌, 다운펌, S컬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미용실에서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원헤어는 상봉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인근 지역인 노원, 건대입구 미용실 면목 등의 지역에서도 지하철을 통해 미용실 방문이 가능하며 전화를 통해 예약 시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