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리프랜차이즈 브랜드 ‘자성화맛집코다리네’는 업계 최초로 제주도에 1호점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주도 1호점 오픈을 기념하며, 자성화맛집코다리네는 추후 오픈 할 100호 점까지 신규 가맹점주에게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상품권에는 자성화맛집코다리네 제주 1호점 식사권도 함께 제공하여 자성화 제주점의 코다리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자성화맛집코다리네’는 신규 오픈 전, 우수한 맛을 내기 위해 특유의 조리법을 평균 10일 이상 완전히 습득할 때까지 교육하고 숙달되도록 하고 있다. 이렇게 본사에서 운영하는 자체 조리교육장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국 어느 지점에서도 똑같은 최상의 코다리조림의 맛을 맛볼 수 있는 것이다.

강원도 고성 거진항 특유의 정통 코다리 조림 전문 프랜차이즈인 자성화는 값싼 물코다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거진항 전용 공장에서 건조한 고품질의 코다리를 독점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충청도 태양초 고추 함량을 높인 자성화만의 비법 소스를 강한 화력과 특유의 조리법으로 코다리에 맛을 입혀 자성화만의 정통 코다리 조림을 만든다.

자성화는 타 프랜차이즈 업체와 달리, 예비가맹점주가 기존 매장을 운영하며 업종전환창업을 희망하는 경우 기존매장의 인테리어나 주방 설비 및 가전제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창업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월 로열티 전액 면제, ▶보증금 전액 면제, ▶재계약비용 전액 면제, ▶감리비용 전액면제, ▶자체공사도 환영하는 등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으로 최근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 5개월간 20여 개 가맹점이 신규 계약 하는 등 불경기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자성화맛집코다리네의 코다리 창업 열풍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