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예비부부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직접 발로 돌아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 가운데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대규모 제휴 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웨딩위드’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다이렉트 웨딩 견적사이트를 오픈했다.

웨딩위드 견적사이트에서는 결혼에 관련된 다양한 업체정보와 상품을 한곳에 모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았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내가 고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에 관한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예식 날짜가 잡히지 않더라도 전체적인 진행 비용을 알아볼 수 있어 방문을 부담스러워하는 예비부부에게 좋은 시스템이다.

스튜디오나 드레스샵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예식날 필요한 메이크업, 폐백음식, 스냅촬영, 부케, 식전영상 등으로 구체적인 예산을 세울 수 있고 상담을 통해 결혼에 필요한 예물, 예복, 한복, 신혼여행 등 혼수에 대한 최신 정보와 함께 제휴 업체를 통해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부산웨딩기업 웨딩위드는 부산·경남 지역에서 진행하는 결혼의 경우 1:1 동행플래너, 100% 동행서비스로 더욱 자세하고 꼼꼼하게 결혼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주말밖에 시간을 낼 수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심야 상담 예약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또한, 자체 운영 중인 부산 웨딩준비 카페 다이렉트 웨드유에 가입한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결혼기념일, 리마인드 웨딩,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 대여 이벤트와 셀프 웨딩 촬영에 필요한 소품(부케, 미니드레스, 베일, 티아라 등)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웨딩위드는 프로의식을 갖춘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신랑, 신부만을 위한 맞춤 웨딩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웨딩위드 관계자는 “전 지역 스튜디오와 드레스샵을 최대 제휴하고 있어 품질이나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라며 “결혼에 대한 작은 정보부터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경남 지역 대규모 제휴를 보유한 웨딩위드에 대한 정보와 결혼준비에 대한 문의는 웨딩위드 공식 홈페이지나 SNS 채널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