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화상영어 대표 브랜드 민트영어는 소비자들로부터 돈독한 신뢰를 쌓아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달성했다.

민트영어는 수강생들에게 전화영어, 화상영어에 최적화된 다양한 자체 제작 커리큘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여러 특화 과정 중 현재까지 가장 인기있는 과목은 어학연수를 떠나지 않고도 미국 초등학교 정규 교과 과정을 배울 수 있는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 그리고 전문 분석장치를 통해 수강생의 발음 패턴을 완벽하게 분석 후 교정해주어 원어민 발음을 원리부터 깨우치고 체득하는 과정을 학습하는 NS과정 (Natural Speech)이다.

민트영어의 AHOP과정은 미국 교육부에서 권장하며 대다수의 주에서 정식 채택한 미국의 공통학습기준에 따른 실제 미국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정규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이는 조기유학을 떠나지 않고도 유학코스를 체험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교육과정으로 평가되고 있는데, 이에 그치지 않고 전화영어, 화상영어 프로그램에 맞춰 새 단장을 했다는 소식이다.

AHOP 과정인 수학, 과학, 사회 부분을 한국어로 쉽게 번역된 동영상 강의로 예습한 뒤 원어민 강사와 1:1수업을 하고, 레슨별 복습, 숙제를 등록하면 담당 강사의 상세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추가로 기말고사 제도가 도입되면서 학습한 단계의 테스트를 통해 과정을 통과(졸업) 한다면, 무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포인트와 특별 매달이 제공된다고 한다.

민트영어는 이번 AHOP과정을 새 단장하면서, 회원들의 소리에 더 귀 기울이며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민트영어는 ‘영어는 공부가 아닌 중독, 게임처럼 즐기는 민트영어’ 화 시키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시키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밖에도 무료 영어 첨삭서비스, 수업 대본 서비스, 영어 작문, 영어 해설, 스터디 모임, 수업 벼락치기, 하루 연기하기, 장기연기, 내 마음대로 강사 선택/변경하기 등 다양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