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부동산실무/재테크 인강 패키지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 운영 소식과 함께 12개월 등록 수강생에게 갤럭시탭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부동산실무 및 재테크 전반의 인강을 제공하는 부동산교육 브랜드다. 부동산 분야별 전문 교수진을 등용해 양질의 부동산창업 및 취업 관련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앞장서왔다.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은 수강기간 동안 부동산실무와 재테크투자법 등 163개 강좌, 총 1,684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부동산 교육 패키지다. 수강기간 중 이미 올라온 부동산 인강은 물론 최신 업데이트 되는 부동산재테크, 공인중개사 실무교육도 추가 결제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랜드프로의 전과목 프리패스 커리큘럼은 ▲부동산 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수익형부동산 등으로 구성됐다. 경매공부 및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정이 폭넓은 만큼 관심을 가지는 이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다.

부동산실무,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반은 수강기간은 3개월, 6개월, 12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프리패스 12개월 수강 등록 시 갤럭시탭을 무료로 증정할 뿐 아니라 추가 수강기간을 1개월 더 제공한다.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과정 등록 시 누구나 부동산공부에 필요한 교재 총 8권과 재무계산기, 고속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주관 부동산콘서트 무료 참석권을 제공받게 된다. 12개월 등록 수강생에게는 갤럭시탭 무료 증정뿐만 아니라 부동산강의 1개월 수강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 80% 이상 이수 시 수료증을 발급한다.

친구에게 추천받아 전과목 프리패스반에 등록할 경우 수강기간 1개월 추가 연장, 온라인 단과 강의 10만원 할인쿠폰까지 지급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