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24 스터디카페가 2월 초 은평신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니24 스터디카페는 ‘보다 공부하기 좋은 스터디카페’라는 슬로건으로 꾸준한 독자적인 운영 시스템을 꾸준히 개발 및 발전하고 있는 공간에 대한 철학이 색다른 브랜드이다. 무분별한 매장 늘리기 식의 프랜차이즈 경영이 아닌 오픈하는 매장 하나씩 안정화가 이뤄진 뒤 다음 매장 개설을 준비하는 느리지만 상생할 수 있는 가맹철학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지니24 스터디카페 은평신사점주는 “아메리카노 및 간단한 티백, 개인용 스마트폰 충전기, 무릎담요, 스탠드 등 보다 더 효율적이고 집중이 잘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의 서비스 외에도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니24 스터디카페의 본사 이창환 대표는 약 30여년간 전문건설업 면허 업체를 직접 운영해온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로서 공부하기 좋은 공간에 대한 끊임 없는 연구와 질문을 통해 지니24 특유의 골드, 화이트 그린이 조화된, 독서실보다 자유롭고 카페보다 집중이 잘 되는 공간을 목표로 만들고 있다. 현재 수도권 뿐만아니라 부산, 대전 등 전국적인 가맹점이 증가하면서 브랜드 위치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가맹 및 인테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및 공식SNS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