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육아 전문 플랫폼 베베폼이 임신축하선물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임신박스는 매달 200명의 임산부들에게 무료로 ‘임신축하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신청 가능하다. 구성품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정보와 가장 좋은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18~20종의 임산부 및 신생아를 위한 제품 등 약 20만원 상당 물품으로 베베산양쿠션세트, 클렌징 오일 및 소독제, 무드등, 턱받이, 초점책, 미역, 가랜드, 물티슈 등이 있다.

베베폼은 임신 육아 전문 플랫폼으로 임산부와 출산 육아맘에게 가장 필요한 출산장려금 조회 서비스를 오픈하여 많은 이들에게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해주고 있다.

출산장려금 조회 서비스는 지역별 출생순위별 출산장려금 및 시도 지원금, 국가지원금 등 다양한 지원금을 한눈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임산부라면 무조건 발급받아야 하는 국가바우처(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 국민행복카드를 베베폼에서 신규 발급 시 바운서, 분유포트, 미끄럼틀, 바이크, 휴대용유모차, 애착인형, 스팀다리미, 키즈바이크, 부스터의자, 휴지통, 아기욕조, 오가닉 3종세트 등 여러 사은품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육아맘에게 필수인 보육료 유아학비 통합 지원이 가능한 아이행복카드 발급 시 미끄럼틀, 키즈바이크, 휴대용유모차, 부스터의자, 휴지통, 스팀다리미 중에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행복카드는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무상 보육료 결제와 교육부의 무상 유치원 학비 지원승인이 가능하다.

또한 ‘베베폼 공식 인스타’에서는 육아맘들을 위한 오감놀이 소개 및 오감놀이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한 임신 육아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생일 이벤트 및 텔레파시 이벤트 등 인스타를 통해 다양한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베베폼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베베폼이 임산부를 위한 서비스만 제공했었다면 앞으로는 육아맘까지 확대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