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인 유아백팩 집앤조이 동시 진행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들이 꼭 사야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기저귀가방이다. 아기와 함께 외출하다 보면 기저귀 외에 분유나 물티슈, 보온병 등 챙겨야 할 것이 많기 때문에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진 기저귀가방을 구비해두고자 하는 예비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처럼 기저귀가방이 출산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출산 선물, 임산부선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영국 마더백 브랜드 베이비멜의 공식 수입몰 마미고에서 고객에게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온라인베이비페어 진행하며 기저귀가방을 최대 42% 할인한다고 밝혔다.

베이비멜은 탁월한 수납력은 물론 다양한 기능성의 영국 국민 기저귀가방 브랜드로, 타 브랜드와는 다른 영국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인 패셔너블한 기저귀가방이다.

베이비멜의 대표상품인 ‘로빈백팩’은 수납과 실용성에 집중하여 디자인된 백팩으로, 총 4가지의 형태로 취향에 맞게 연출 가능하며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유모차에 호환 가능해 유모차가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500g의 초경량 스쿠버퀄트 소재의 루나 울트라라이트 백팩 역시 임산부선물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육아 필수템인 보온보냉 파우치와 방수 기저귀패드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베이비멜의 키즈라인 집앤조이는 영국 감성의 감각적인 일러스트패턴 패션 유아백팩 브랜드로, 집앤조이 미니, 미디백팩은 이미 키즈모델들 사이에서는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집앤조이의 대표 상품인 ‘컬러앤워시백’은 아이가 마음껏 색칠하여 자신만의 가방을 꾸미고 세탁 후엔 다시 깨끗한 가방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백팩으로 컬러링북과 친환경사인펜을 함께 제공한다.

집앤조이 관계자는 “온라인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아이 신학기 선물, 소풍가방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베이비멜과 집앤조이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은 전국 백화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멜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집앤조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하여 영등포점, 광주점 대구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수원점, 안산점, 인천점, 잠실점 그리고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베이비멜의 공식 수입몰인 마미고는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하지 못하고 있는 육아맘을 위해 필요한 육아용품을 안전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하여 오는 26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산후조리원 준비물, 배앓이방지 젖병, 젖병거부극복 젖병으로 유명한 헤겐, 유모차 브랜드인 엑스랜더, 자기주도 이유식에 특화된 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과 다회용,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멀티파우치 도들백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