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감자탕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은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과 상생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배달 활성화 비용을 지원한다. 

가맹점 배달 지원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각각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과 각 매장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배달 프로모션 등에 대한 비용을 본사에서 지원한다.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남다른감자탕 역삼본점, 학동사거리점, 도림점, 성서점 등 일부 매장에서 2월 20일부터 3월 20일까지 배달 주문 시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반짝쿠폰을 제공한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에 등록된 남다른감자탕 전 매장에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남다른뼈전골, 활력보감뼈전골 등 전골 메뉴 4종 주문 시 2,000원을 할인받는 프로모션이다.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남다른감자탕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남다른감자탕 일부 매장에서 배달 주문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일회용 손세정제를 재고 소진 시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배달 프로모션에 대한 비용 지원을 결정했다.”며 “가맹점과 상생을 통해서 지금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