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레인지 타이머 기능과 잔열 활용해 영양소 파괴 최소화

[이투뉴스] 린나이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3월 한 달간 전기레인지 활용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음식을 실시간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방송되는 린나이 공식 유튜버 광자댁 알려주쇼(R려주show)’는 린나이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팁을 제공하는 쿠킹 콘텐츠다.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환절기와 같은 환경적 요인이 많아지면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음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 이번 3월 면역력 특집 요리 소개는 광자댁이 린나이 전기레인지를 사용하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이뤄진 기획이다.

지난 4일 진행된 면역력 강화 특집 첫 번째 방송에선 호흡기 질환 예방과 항암, 해독 작용에 탁월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방풍나물을 활용한 봄나물 해물 솥밥요리를 소개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광자댁은 3월 마지막 주까지 독소 제거에 탁월한 미나리, 면역력을 높이는 삼겹살 등 다양한 음식 재료를 활용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자댁은 지난 2월 롯데하이마트 초대형 프리미엄 매장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린나이 프리미엄 전기레인지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오프라인에서도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상규 린나이 홍보마케팅팀장은 공식 유튜버 광자댁은 시청자와 소통을 통해 앞으로도 새로운 요리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며 린나이 전기레인지의 타이머 기능과 잔열을 활용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맛과 식감을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