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에스엔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COVID-19) 여파로 인해 오프라인 CAE 교육 수강이 어려운 엔지니어 및 학생들을 위해 eTSNE 이러닝과 eTSNE Cloud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태성에스엔이는 이달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eTSNE 이러닝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eTSNE 이러닝은 CAE 기초부터 특화까지 수준별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조, 유동, 전자기장 분야의 전문 엔지니어가 진행하는 온라인 교육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eTSNE에서는 실습 환경이 구축되어 있지 않은 엔지니어 및 학생들을 위해 eTSNE Cloud를 통한 실습 환경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태성에스엔이는 이러닝 학습 중 예제 실습이 필요한 분에게 이론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태성에스엔이 김지용 대표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COVID-19) 영향으로 오프라인 교육 수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엔지니어 및 학생들이 차질 없이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고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기간 동안 재택 근무를 시행하는 기업과 개강이 미뤄진 대학교를 위해 원격기술지원, 온라인 세미나, 온라인 기술 문의 등을 적극 지원하여 CAE 전문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