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은 빼놓을 수 없는 우리나라 고유의 문화이며 심볼이라 할 수 있는 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각종 행사와 기념일, 결혼, 돌잔치, 취임식 등등 중요한 날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한복을 입고 더욱 예절있고 경사스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에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큰 웨딩홀에서 진행하는 부분도 인기지만 스몰웨딩이나 예식장 규모를 작고 아담하고 간단하게 진행하려 하는 추세도 증가하고 있는데 결혼식 의상 또한 웨딩 드레스만을 고집하는 것이 아닌 한복의 단정하고 아름다운 부분과 한복만의 특별함에 매료되어 한복 결혼을 진행하고 있는 신혼부부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렇게 한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두번째로 생각하게 되는 부분은 바로 가격적인 측면과 보다 예쁘고 실용적인 디자인 부분이 많은데 최근 신랑, 신부, 혼주, 드레스 한복 전문 기업인 국현우리옷의 특별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국현우리옷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풍부한 색감을 바탕으로 한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트렌드에 맞추고 기품 있는 한복을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인데 최근 수원점의 경우 120평의 규모로 매장을 확장하여 이전 기념으로 고급 작품 한복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항상 국현우리옷을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많은 성원 덕분에 확장 이전이 될 수 있었다.”며 “항상 관심을 가져 주시는 소비자분들께 조금이라도 보답 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무엇보다 더욱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실용적이고 특히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자연스러운 고급화를 선보이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수원과 천안 뿐 아니라 화성, 용인에서도 한복 대여 관련으로도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고 계시는데 한복 대여 서비스 관련해서도 더욱 효율적인 측면에서 소비자들께 서비스 드릴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하여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기념일과 결혼식 등 삶에 있어 중요한 날들은 그 순간 입었던 옷들에 대해서도 많은 여운을 남길 수 있는데 이러한 부분들에 있어서 보다 다양한 디자인들에 대한 선택과 가격적인 도움이 많이 되는 기업이라면 당연히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낼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국현우리옷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