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제공과 심층분석 통해 미래 발전방향 제시

[이투뉴스]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을 선도하는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오신 이투뉴스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의 전달과 건전한 비판을 통하여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에너지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신문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도시가스업계 역시 국가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가정용에서 출발하여 이제 상업부문, 산업용은 물론, 수송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요처에 공급하는 명실상부한 국민연료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제주도 27천 가구에 천연가스 공급을 시작하여 전국 47km의 배관망을 통해 2천만 고객에게 편리하고 청정한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이러한 괄목할 만한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천연가스의 위상을 재정립하고 산업구조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며 정책제도개선과 서비스 강화에 진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도시가스 민들레카, 가스기기 지원사업, 장학사업 등 사회공헌 사업, 마케팅 역량 강화 등의 역점 사업을 중심으로 고객에 대한 소통 강화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투뉴스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에너지관련 국내외적 이슈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 및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미래의 발전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우리나라 에너지 업계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 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최근 코로나-19라는 전례 없는 팬데믹으로 인해 위축된 경제와 국민생활이 하루빨리 정상화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