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방송…무료 설치서비스

[이투뉴스] 상업용 에어컨 시장에 주력해온 귀뚜라미가 가정용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하고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소규모사무실자녀 방부엌원룸 등 틈새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그동안 센추리귀뚜라미범양냉방신성엔지니어링 등 냉방 계열사를 통해 상업용 에어컨 시장에서 쌓은 기술력으로 B2B(기업 간 거래시장을 넘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틈새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 같은 마케팅 일환으로 최근 출시한 최신형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19일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홈쇼핑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해피콜 안내 전화 후 이틀 이내 100% 방문 설치하는 ‘프리미엄 맞춤형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 삼성카드 5%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와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10명에게 100만원씩 모두 1000만원의 적립금 경품혜택도 주어진다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모델명 KWC-060R)’의 차별화된 특징은 강력한 냉방 능력에 있다. 정격냉방 능력은 2,450W로 홈쇼핑 판매 창문형 에어컨 중에서 가장 높다기존 창문형 에어컨의 냉방 능력이 2100~2300W 수준이므로 더욱더 빠르게 시원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절전 효과가 우수한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해 냉방 설정 온도에 도달하면 최소 운전을 실행하고실내 온도에 따라 풍량을 1~3단계로 자동 조절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절감시켜준다. 응축수 자연 증발 기술제습모드취침모드송풍모드예약기능자가진단 등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갖췄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실외기가 없는 창문형 에어컨은 소비자가 직접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지만 잘못된 자가 설치로 혹시나 파손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는 상담 문의가 많이 있었다면서전국 300개 대리점에서 에어컨 전문기사가 배송은 물론 꼼꼼한 설치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