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VIP웨딩홀’ 이 새롭게 리노베이션 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결혼식은 인생에서 가장 주인공이 되는 날로,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위해 웨딩샵,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웨딩플래너, 예물, 예복, 스드메 등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게 없는 중요한 이벤트이다.

결혼식을 위한 많은 준비사항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웨딩홀이다.

예식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웨딩홀의 다양한 사항들과 결혼을 축하해주는 하객들에게 어떤 음식을 제공해주냐에 따라 하객들에게는 그날의 결혼식에 대한 이미지가 남기 때문이다.

대전 서구 만년동에 위치한 ‘VIP웨딩홀’ 은 럭셔리한 인테리어, 호텔식 분위기와 서비스로 대전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라면 모두가 알 정도로 인지도 높은 예식장이다.

‘VIP웨딩홀’ 은 그랜드홀, 디럭스홀, 스위트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연회장과 기존 뷔페와는 차별화된 음식의 뷔페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웨딩홀 관계자는 “VIP웨딩홀이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더 나은 웨딩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웨딩홀 전체에 대한 리노베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VIP웨딩홀’ 은 각 층별로 홀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세심한 데코레이션 뿐만 아니라, 특수조명과 음향업그레이드로 현재보다 더 좋은 분위기의 홀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부대기실의 분위기까지 리노베이션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어 “VIP웨딩홀 전체적인 리노베이션이 마무리되는 9월부터 예식이 가능하며, 리노베이션 기념 다양한 혜택과 예식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VIP웨딩홀’ 에 대한 자세한 예약 상담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