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리츠힐러 콰크치즈 마스크팩 PPL로 매출 167% 상승

▲1번이미지 ⓒMBC수목드라마 꼰대인턴
▲MBC수목드라마 꼰대인턴

프리미엄 마스크팩 브랜드 리츠힐러가 제작 지원한 MBC 수목드라마 ‘꼰대 인턴’을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 및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PPL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MBC 수목 드라마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김응수)을 부하직원으로 다시 만나는 남자(박해진)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으로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내용을 담으며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리츠힐러 마스크팩 또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리츠힐러 관계자는 밝혔다.

지난 5월 20일 1부에 리츠힐러 전속모델인 박해진(가열찬)이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욕실에서 리츠힐러 치즈마스크팩을 쓰고 와인 한 잔에 창 밖으로 보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일본식 욕조에서 반신욕을 즐기는 등 마스크팩 제품을 극 중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했다.

▲2번이미지 ⓒMBC수목드라마 꼰대인턴 1부 방송 캡쳐
▲MBC수목드라마 꼰대인턴 1부 방송 캡쳐

리츠힐러는 "리츠힐러 PPL 장면이 방영되었을 때, 리츠힐러 마스크팩의 매출이 평균 167% 상승했다. 리츠힐러는 SNS을 통해 300여건 이상의 리뷰가 게재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크게 이슈가 됐다. 특히 SNS을 통해 ‘꼰대인턴 보는 날은 리츠힐러 치즈 마스크팩 하는 날’, ‘꼰대 인턴 끝날 때 까지 붙이고 있어도 마르지 않는 리츠힐러 마스크팩’, ‘피부 미남 가열찬 부장의 피부 비결은 리츠힐러 치즈 마스크팩’등의 포스팅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츠힐러는 '꼰대인턴’ 방영 기간 동안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 제품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드라마 제작지원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