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요가복 및 요가 레깅스 브랜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은 5월말까지 요가매트와 요가레깅스 등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이지요가(easyoga)’, ‘로나제인’을 검색 후 각 브랜드를 친구로 추가하면 즉시 온라인몰/파르나스몰 직영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온라인몰/파르나스몰 직영매장에서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쿠폰 소지 고객은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2020년 S/S 신상품 및 요가매트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SALE 상품 구매 시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미란다커 요가복으로 잘 알려진 로나제인은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19초에 한 벌씩 판매되는 글로벌 에슬레저웨어로 ‘19초 요가복’으로 유명하다. 스포츠브라와 레깅스 전문 브랜드로서 일반적인 요가복브랜드의 레깅스와 차별화를 두고 30년동안 쌓아온 로나제인만의 노하우로 유니크 하면서도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특징이 있다. 룰루레몬, 이지요가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세계 3대 브랜드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강남요가복’으로 익히 알려진 이지요가는 전세계 14개국에 진출한 그린보그 엔터프라이즈 잉글랜드의 글로벌 브랜드로서 인체공학적인 동양인체형에 꼭 맞는 아시안핏 디자인을 적용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짱짱한 신축성, 뛰어난 보정력으로 국내 수입 요가복계의 리딩브랜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시즌 이벤트 및 신제품 출시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 최신 요가복, 요가매트 쇼핑 정보를 알 수 있다.”며, “국내 유통을 총괄관리는 두에잇홀딩스(유도환 대표)이며, 인터콘티넨탈호텔 파르나스몰(서울 삼성동)에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하며 직접 입어보고 요가매트와 요가에 관련된 다양한 요가용품을 체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