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일 변화를 줄 때는 유행에 따른 스타일이 아닌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신경이 많이 쓰고 있다. 화장, 의상 등 다양한 스타일링 중 첫 인상에 큰 영항을 주는 헤어스타일은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가 쉽지는 않은데 그 중 숏컷이나 단발머리는 더욱 시도할 수 있는 스타일이 적어 고민하는 여성이 있다.

짧은 머리 스타일은 다시 긴 머리를 찾기에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 때문에 다시 긴 머리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는데 이러한 부분에 좋은 대안으로 짧은 시간에 긴 머리로 바꿀 수 있는 ‘붙임머리시술’은 쉽게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좋은 해결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붙임머리시술은 다양한 이름과 방법이 있지만 누구라도 쉽게 붙임머리를 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는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헤어케슬 24시’는 믿을 수 있는 실력과 노하우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유한 붙임머리 미용실로 사랑받고 있다.

강남붙임머리 전문 헤어케슬 24시는 현재 서울 강남, 논현, 역삼, 선릉 등 전 지점에서 최고급 천연 인모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최대 6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최상급인 머릿결과 100%천연 인모를 사용하여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으며, 개인의 특성과 얼굴형에 맞는 1:1 맞춤 시술로 붙임머리잘 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 의정부, 부천, 노원 등 타 지역에서 붙임머리시술을 위해 많이 찾아오고 있다"며 "단발, 숏컷붙임머리도 최적화 된 노하우로 시술이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 구비로 밑 투톤, 쓰리톤 붙임머리와 시술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볍고 베김이 없다. 또한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붙임머리시술 시 주의할 점은 해당 시술자에 따라 방법과 종류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스킬과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 때문에 붙임머리잘하는곳이 어딘지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부작용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

특히 붙임머리는 시술자의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하며 1: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 시술 받는 게 중요하다.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구사하는 게 중요하다.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무조건 가격만 저렴하게 하는 미용실 보다는 실력이 있고 믿을만한 곳에서 시술받아야 하며 시술 후 사후 관리까지 잘 이루어지는 곳에서 받아야 부작용 없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한편, 헤어캐슬 24시는 부천, 수원, 분당, 평택 붙임머리 지점 등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타 지역에서 방문할 경우 미리 예약 후 방문하여야 기다림 없이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다. 1:1예약은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며 매달 바뀌는 이벤트나 붙임머리시술 방법 및 후기는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