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불황이 지속되면서 저렴한 가격에 만족할만한 기능을 갖춘 가성비 좋은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제조 공장을 직접 찾아나서는 일반 구매자들도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수원 동탄가구단지 마석 남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마련에 분주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우드슬랩은 최고등급의 천연원목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E0, E1 등급의 친환경 자재로 맞춤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패브릭쇼파, 가죽소파, 원목식탁, 우드슬랩식탁, 세라믹식탁, 메모리폼 매트리스, 원목침대 등을 한곳에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동탄 수원가구단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점에 쇼룸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구성과 디자인으로 월넛, 오크, 애쉬, 고무나무 등을 사용해 핸드메잉드 가구를 제작 판매하고 있어 높은 내구성과 심미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나의 가족의 보금자리를 포근한 라이프공간으로 연출하는 데에 있어 맞춤가구는 큰 역할을 한다"며, "이러한 맞춤가구 구매에 있어서는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찾기 보다는 품질과 가격을 비교하여 인체에 무해한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5월 결혼, 이사시즌을 맞이해 포천, 운정, 파주, 일산, 오포, 평택, 용인, 오산 가구단지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번 '프리미엄 우드슬랩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구 구입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 좋은 품질의 핸드메이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본갤러리는 차별화된 품질과 최소화된 유통과정을 통해 거품없는 금액대로 가구를 제공받아 볼 수 있으며, 품질보증 시스템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디자인, 제작, 판매, 배송, A/S 등 원스톱 운영으로 퀄리티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