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행사 개최…모범직원 포상 등 시상

▲고영태 사장이 기념사를 통해 향후 포부를 밝히고 있다.
▲고영태 사장이 창립 기념사를 통해 향후 포부를 밝히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27일 대전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27주년 기념식을 갖고 지속성장을 다짐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감염예방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이행하는 차원에서 간소하게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립기념사에 이어 모범직원 포상 등이 이뤄졌다.

고영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27년의 시간 동안 앞만 보고 숨 가쁘게 험한 길을 달렸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며 성공적으로 성장해온 이 시점에서 이제는 빠른 성장이 아닌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해야 할 때라고 밝혔다.
고 사장은 특히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맞추어 새로운 환경에 적합한 조직을 갖추고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공사가 보유한 최고의 경험과 우수한 기술경쟁력을 기반으로 천연가스 설비 운영·유지·보수 이외 미래 신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도전을 이어가자고 역설했다.

또한 공사의 최우선이자 최고의 가치는 단 하나, 안전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안전에는 양보가 없고 철저한 확인과 점검을 통해 안전이 확보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 주기를 당부했다.

고영태 사장은 소통과 협력, 존중과 배려의 행복한 일터가 되도록 앞으로도 소통하고 공감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공사 발전 방향 및 장기 비전에 대한 공감의 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