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아마존 판매 1위 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 엠포우코리아에서 오는 7일까지 일주일 간 ‘깡그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50%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어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에 포함된 품목은 MPOW T6, MPOW Cheetah, MPOW H20, MPOW Q2, MPOW 059, MPOW Flame, MPOW T3 등이며 10% 부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다른 제품도 할인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며 세부적인 할인 가격 및 주요 프로모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포우코리아는 가성비 좋은 음향 기기로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이다. 엠포우 코리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스마트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엠포우코리아 관계자는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깡’그리 할인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 엠포우코리아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소비자분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