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는 홈인테리어의 가장 큰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이를 반영하듯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차별화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대형유통센터 및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가구 구매에 있어서 여러 가지 고민이 많은데, 가구 구매시 배치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고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를 고려한 가구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더불어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꼼꼼히 체크해보아야 한다.

이런 가운데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에서는 최신 리빙 트랜드를 반영한 안정성과 실용성을 높인 신제품 가구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모던 스타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하퍼소파’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수원동탄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의 쇼룸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는데, 이태리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유니크한 감성에 부드러운 터치감까지 느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통기성도 좋아 사계절 동안 특별한 관리 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꺼운 통가죽 사용으로 늘어짐을 최소화시켰으며, 친환경 메모리폼과 이태리 최상급 S자 스프링과 밴드를 사용해 안장력과 내구성 업그레이드에 더해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등받이 무빙기능이 있어, 소파의 깊이를 내 마음대로 몸에 맞출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인테리어 가구로서 최적의 공간을 만들어준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최근 웨딩시즌, 이사시즌을 맞이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오포, 어정, 일상, 평택 가구단지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전하며, “현재 마석남양주가구단지, 동탄수원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는 35년 전통 핸드메이드 디자인가구 브랜드로서 자체공장을 통한 제작과 디자인, 판매, 배송,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시켜 단가 상승을 낮추고 품질은 높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