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비녹스 찜 솔+양수 냄비 증정 이벤트도 진행

[이투뉴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3년 연속 1위에 빛나는 린나이 전기레인지(인덕션)’4일 오후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 린나이는 46주년 특집으로 홈쇼핑 방송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쿠비녹스 찜 솥과 양수 냄비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스토아에 첫 런칭한 린나이 전기레인지(RIH-BM300AB)3구 인덕션 타입으로 세계적인 세라믹글라스 업체 유로케라전용 상판과 듀오 쿠킹존 구성을 통해 내구성은 물론 요리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국내유일 범용설치타입의 린나이 전기레인지는 제품 구매 시 함께 동봉된 브라켓을 활용해 별도 공사 없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케이싱을 활용해 기존 가스레인지 싱크대 공간에 타공 없이 올려서 프랜스탠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국내에서 친환경보일러와 가스레인지를 통해 가스기구명가로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는 린나이는 2010년 이후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 주방·생활가전 사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집중했다.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지수조사에서는 전기레인지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 완성도를 대외적으로 입증받았다.

린나이 관계자는 “46주년 기념으로 평소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린나이의 전기레인지는 전국 270여개 공식 대리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