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 웨딩컨설팅이 다가오는 2020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함께 이틀간 ‘청주 브랜드 웨딩박람회’ 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열리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울. 경기, 대전, 원주 등의 여러 지역에서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들을 선보이며 예비부부들의 긍정적인 이목을 끌어온 청주 브랜드 웨딩박람회는 그간의 고객 후기와 완성도 높은 상품으로 검증받아 온 강남과 청주의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허니문 등 최고의 웨딩업체들이 엄선되어 예비부부들을 맞을 준비를 끝냈다.

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강남웨딩 최수진 대표는 “청주 브랜드 웨딩박람회에서 청주 최초의 제주도 웨딩스냅촬영 특가판매와 함께 청주, 강남 스드메 동시상담이 가능하며 삼성전자 가전 상담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고 안내하였다.

이번 청주 결혼박람회에는 강남웨딩 웨딩컨설팅, 삼성전자, DB생명, 모닝글로리 등 국내 최고 인기 웨딩업체들이 참가한다.

청주 브랜드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세스코 주방세제, 모닝글로리 웨딩박스’ 를 증정하며 그 외 웨딩홀 식대 대관료 파격할인, 추첨을 통한 블랙다이아몬드 1캐럿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청주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신청문의는 네이버 ‘브랜드웨딩박람회’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