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 대기가 나빠질수록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먹거리와 유기농 제품들을 비롯해 공기 청정기와 건조기, 친환경 가구 등 건강한 삶을 완성해 주는 가전과 가구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처럼 보다 믿을 수 있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한 다양한 디자인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침실의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붙박이장, 원목 화장대 세트, 6칸 서랍장, 원목 수납장, 원목 장식장, 원목 식탁, 거실 테이블, 원목 거실장, 소파 베드, 원목 책장, 원목 책장 등 오크 가구와 월넛 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수종별 신제품 원목가구를 2000평 직영 쇼룸과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60% 할인된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베이직가구는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 브랜드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비스포크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원목가구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아 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으로 오랜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는 천연 원목가구를 제작해 제품의 만족도는 물론 자체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2016~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분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을 수상한 브랜드로 2대째 가업을이어온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은 서울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에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베이직가구 계정)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