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두배로 늘리고 실속 있는 세트메뉴들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더난푸드의 피자아이씨가 이번 2020년 6월 11일 ~ 13일, 사흘간 진행되는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피자아이씨는 이번 제 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게 된 비결과 경기에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매출에 대한 노하우,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외식, 유통, 서비스 외 가맹점 및 대리점 모집 등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에 관한 모든 것이 전시될 예정이며 규모는 160브랜드와 350부스, 지역 관람객 약 11,000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유망 있는 브랜드와 아이템, 신사업을 한자리에 소개하여 경험이 적은 초보 창업주 및 예비창업주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부는 주기적으로 전체 방역 및 소독 진행되어 안전하게 관람이 가능하며 전시장 입장 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관람객용 손 소독제 배치로 코로나19에 대비하고 있어 많은 관람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피자아이씨의 관계자는 “요식업을 진행할 때는 항상 소비자들께 올바르고 가성비 및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과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소비자들께 부담이 가지 않으면서 수준 높은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하여 정진하고, 가맹점주들께는 거품 없고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었던 제 27회 2020 부산 창업박람회에서도 참가했었던 피자아이씨는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제 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앞, 세텍(SETEC) 전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