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에 환기장치 설치된 세대 등 대상

[이투뉴스]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이 실내 공기를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디자인해 제공하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3명을 선정, 각 신청 장소에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무상 설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체험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73일까지 경동나비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관련 공지에 연결된 신청서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 2006년 이후 인허가된 100세대 이상 공동주택을 비롯하여 실내에 환기장치가 설치되어 있는 세대만 해당돼 신청서 내 설치 조건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최종 발표는 78일 개별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후기 콘텐츠를 3건 이상 작성하는 등 간단한 미션을 이행해야 한다.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천장에 매립되어 있는 디퓨저를 통해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새로운 공기는 4단계 강력한 필터시스템에서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보내는 원리로 작동한다. 환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동시에 갖춰 실내 공기질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창문을 개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외부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도 걱정 없이 환기할 수 있고, 특히 최근처럼 실내외 온도차이가 큰 여름 혹은 겨울철에 에너지 손실까지 최소화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최근 환기가 건강을 지키는 하나의 생활 습관으로 떠오름에 따라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문의량도 많이 증가했다앞으로도 올바른 환기 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체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각 방마다 제품을 배치할 필요 없이 다용도실 등 집안 유휴공간에 설치하는 하나의 기기로 온 집안 공기질을 관리한다. 공기청정기로 없애기 힘든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각종 오염물질을 환기 기능을 통해 제거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4시간 알아서 실내 공기를 관리해주는 자동모드를 비롯해 이산화탄소 배출을 통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숙면모드’, 청소 등으로 실내 오염물질 농도가 높을 때 최대의 풍속으로 운전하는 터보모드등 다양한 일상생활 맞춤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