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생각 : We are listening’ 이벤트 진행

[이투뉴스]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직무대행 김종범)는 지난해 혁신성과를 국민들과 공유하고 이에 대한 국민들의 다양한 견해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듣는 국민의 생각 : We are liste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사는 매년 정부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과 국민의 의견을 반영해 도출한 혁신과제를 담은 ‘KGS 혁신 종합계획을 수립 및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는 현장중심 국민안전 실현, 사회적 가치 확산 선도, 가스안전 기술혁신 주도, 중소기업 상생 및 성장 지원 등 4개 분야에서 눈에 띄는 혁신성과를 창출했다는 평가다.

특히 노인가구 등 국민들의 생활안전 개선을 위해 229189가구 가스시설 무료개선, 공공·민간일자리 3129개 창출, 세계 최초 스마트 가스안전 제어·차단 기술개발 추진 및 일본수출규제 대응을 위한 신속검사제도 등이 주목을 받았다.

가스안전공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요성과를 포함한 총 12개 혁신성과를 국민들과 공유하고, 이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취합해 2020년 혁신 종합계획 수립에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다.

김종범 가스안전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공공기관의 혁신에 대한 국민들의 생각을 귀 기울여 듣고 소중한 의견을 기관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국민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혁신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달 23일부터 7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국민의 생각 : We are listening’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비공개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소정의 기프티콘(케익+커피)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KGS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