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이 패밀리침대 3종 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해당하는 제품은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했던 패밀리침대 제품군으로 구성돼 아이와 함께 지내고자 하는 가구들 사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편집숍 더슬립은 템퍼 페딕과 씰리 포스처 피딕, 썰타, 에어룸, 크라운 쥬얼 등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수입해 유통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매장 내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장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등과 인접해 있어 수도권 어느 지역에서나 방문하기 용이하다.

한편, 더슬립은 소비자 환원제를 통해 모션침대와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할인하고 있다. 소비자 환원제란 더슬립 일산점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기획이벤트로, 웨딩업체 제휴 혹은 입주박람회, 가구박람회 등에 참여하지 않아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 지출을 없애고 절감되는 비용만큼을 소비자들에게 환원하는 할인제도다.

더슬립 관계자는 “박람회나 업체 제휴 등 마케팅에 지출하는 대신 고객들께 조금이라도 더 높은 할인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소비자환원제를 도입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다양하고 폭넓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 더슬립 일산점이 진행하는 소비자환원제는 이달 동안 진행된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증정 행사 등 이벤트 및 수입매트리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슬립 일산점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