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구 MBC아카데미 뷰티학원에서 수강생들의 더 나은 교육환경,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300평 규모의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하며, 대전권 대규모의 전문 미용학원으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메이크업전문 대전중구점에서는 10년 이상의 경력자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을 통해 수강과 동시에 시작되는 1:1 멘토링 시스템이 있으며 국가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특수분장 등 뷰티 경진대회 출전할 수 있다. 또한 실기고사 준비 등 대학진학이나 취업 창업에 필요한 프로필을 쌓을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점 관계자는 “기존의 효율적인 시스템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넓고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수강생들에게 기본기 및 최상위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시장에 발맞춰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확장이전 소식에 대전중구, 서구 뿐만 아니라 세종, 금산, 영동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로부터 수강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학생들이 파격적인 조건으로 자격증 취득에 도전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2년 연속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2002년 설립 이래 18년의 뷰티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K-뷰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LA시네마메이크업스쿨, LA라스베이거스 해외연수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가 하면 최근에는 LA산타모니카대학 미용학과와 MOU를 체결했다. 

18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메이크업국가자격증), 속눈썹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수원, 대전서구 등 전국 인프라를 구축해 전국 35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대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2020년 1월에 안양평촌점을 오픈했으며,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