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사회 각 분야의 다양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주)MK글로리아 기업에서
스포츠 유망주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간, MK스포츠문화장학재단을 통해 체육계 유망주 선수들에게 꾸준한 지원을 이어온 ㈜MK글로리아(회장 장민기)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내라! 대한민국’ 스포츠 유망주 응원 캠페인을 시작했다.

후원사인 서울여자고등학교 양궁부(코치 이정은)에 유니폼 및 MK물마루 제품(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프리미엄 워터)등의 후원을 시작으로 지난 6월 24일 열린 제38회 대통령기 전국 남,여 양궁대회 (전라도 광주국제양궁장)에 출전한 소속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광주로 내려가 식사와 함께 격려했다. 

작년에 부임해 탁월한 티칭 능력으로 선수들의 기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이정은 신임코치는 “MK글로리아의 선수 후원 및 지원 사업은 아마추어 선수들에겐 가뭄의 단비같이 소중한 존재”라며 “장민기 회장님의 전폭적인 지원이 이번 시합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게 된 동기부여로 작용한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8일(수) 수성중학교(경기도 수원소재) 레슬링부(코치 강경형)를 방문하여 소속 선수단 전원에게 영양제와 마스크, MK물마루 제품(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프리미엄 워터)과 격려금을 전달하고 더운 날씨에도 선수들을 위해 애쓰는 강경형 코치와 선수들을 응원했다. 수성중 레슬링부에는 MK글로리아에서 지원하는 김주영(2학년) 선수가 소속되어 있다.

이날 경기도레슬링협회에서는 그간 레슬링 유망주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후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함께 가졌다. 협회 사무국장은 “비인기 종목에도 늘 애정과 관심을 갖고 오랜 기간 지원을 아끼지 않은 장민기 회장께 협회를 대신해 감사한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같은 날 저녁에는 7월 15일 개최되는 2020 춘계 남,여 역도경기대회 준비에 여념이 없는 선부중학교(경기도 안산소재) 역도부 선수단과 식사를 함께하는 자리도 마련하여 선수단 전원에게 영양제와 마스크, MK물마루 제품(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프리미엄 워터)을 전달하고 선수들을 응원했다. 

특히, MK글로리아에서 지원하는 선부중 출신 ‘포스트 장미란’ 박혜정(안산공업고) 선수에게는 별도의 격려금과 투병 중이신 어머니를 위한 영양제와 MK물마루 제품 등을 전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선부중 조성현 코치는 “역도 종목은 비인기 종목이다 보니 어떤 대기업도 후원자도 찾기 어려운 것이 냉정한 현실”이라며 “미래의 유망주 선수들에게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는 MK글로리아 같은 기업들이 많아지길 희망하며 MK장민기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한다”는 뜻을 전했다.

이외에도 MK글로리에서 지원 중인 마라톤 유망주 김도연(전곡중2학년) 선수에게 영양제와 마스크, MK물마루 제품(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프리미엄 워터)등을 별도로 전달했다.

또한, MK글로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와 다중이용시설 등에서 후원과 지원을 하려던 스포츠 분야(마라톤, 프로볼링 등)의 시합 진행이 연기됨에 따라 대표적인 야외 스포츠로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사이클 종목에 대한 지원 사업 및 시합 주최 등을 국외 유명브랜드사와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보다 다양한 스포츠 지원 사업의 또 다른 활로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는 계획이다.

‘힘내라! 대한민국’ 스포츠 유망주 응원 캠페인을 시작한 장민기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스포츠계도 여러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극복해 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선수들에게 전해 스포츠계를 시작으로 사회 전반이 다시 활력을 되찾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유망주 선수들에게 응원 캠페인을 통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