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지만 코로나로 인해 늦춰진 이사 와 결혼을 준비하는 입주 및 신혼가구들이 늘고 있는 요즘, 예전보다 침체한 경기를 생각해 더불어 힘쓰고자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침실가구와 주방가구, 거실가구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엔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원목 침대와 원목 옷장, 화장대 세트, 와이드 체스트, 원목 서랍장, 식탁 등을 60% 할인하는 여름엔 특가 행사는 각 품목당 12조 한정으로 이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인기 식탁/소파 반값 행사와 블랙라벨 매트리스 80% 행사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증정 행사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이직가구는 2016~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 수상한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로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1:1 비스포크(bespoke)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대량 생산되는 기성품 가구들과는 달리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해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 고객들의 유입량과 온라인 문의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쇼룸은 매일 정기적인 소독과 방역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고 있고, 마스크 착용은 물론 손소독제를 곳곳에 배치해두어 보다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원목가구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아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은 여러 지역과 인접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